본문 바로가기

타투라쿤의 작업사진/미니&패션타투

애견타투/강아지문신/ 반려견 초상화타투 /감성타투

안녕하십니까 타투라쿤입니다.

앤틱한 느낌의 반려견 초상화 감성타투입니다. 

원하는 스타일의 샘플과 강아지 사진을 같이 가져오셧엇는데, 요새 이런 느낌을 원하는 분들이 부쩍 많아지셧네요.

8살 된 닥스훈트 여아 초코입니다. 20살까지는 키울 수 있을거라 말씀하셧는데, 강아지와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셧으면 합니다.


혹시 문신이 아닌 반려견이나 기타 반려생물의 "대형 그림"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주소링크 하나 남깁니다.

유명 동물화가가 운영하는 식당의 홈페이지인데, 반려동물의 초상화도 주문받고 있습니다.^^

가끔 원데이클래스 수강도 올라오는 곳이니 관심있으시면 홈페이지 한번 둘러보세요.

물론 밥도 맛있습니다 ㅎㅎ


https://www.facebook.com/francaisemin/








요새 사진이 계속 흔들려서 찍히네요. 조명 문제도 있고, 슬슬 카메라도 바꿔야 하나 생각중입니다.

팔 안쪽으로 돌아가는 부분의 살이라서, 사진 찍을 때 겨드랑이쪽에 자꾸 힘이 들어가다보니 살짝 찌그러져 보입니다.


내부의 초록색은 손님이 좋아하는 색이며, 테두리의 액자는 직접 골라오신 사진으로 그렷습니다.


사실 등 부분과 반대편 팔에 커버업해야 할 곳이 많은 손님이신데 ㅎㅎ

굉장히 오랫만에 오신 김에, 가슴 부분 커버하던 것도 좀더 손대고 가셧습니다. 다음에 오실 때는 꼭 조금 더 진행하셧으면 좋겟는데, 명치 부분을 조금 아파하셔서 과연 다음에는 언제쯤 오시게 될지 아직 미지수네요.


관리 예쁘게 잘 하시고 다음 커버업 타투때 뵙겟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