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투라쿤의 작업사진/독특한 스타일의 작업

손그림타투- 작품세계관이 독특한 젊은 화가 아가씨의 손에 그린 손그림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라쿤입니다.


약 1년전 영국 유학생이었을 때에도 다녀가셧던 분인데 이번에도 방문해 주셧네요 ㅎㅎ

아예 귀국하셧다고 합니다.


오실 때마다  뭐랄까.. 

굉장히 작은 사이즈이지만 정말 독특한 스타일의 문신을 주문해주시는 분입니다.

그림에 대한 주관이 매우 뚜렷한 분이라

사진에서처럼 직접 살 위에 그려 달라고 한 뒤 시술해 드렷습니다.


다른 사람이 그리면 저 느낌이 나지 않으니까요 ㅎㅎㅎㅎ

(손등에 살짝 모자이크된 부분에는 흉이 있었는데, 흉터를 지우고 올리라고 하셔서 포샵질 약간 햇습니다^^)

 

자신만의 표현방식이 있는 분과의 작업은 언제나 조심스러우면서도 매우 즐겁습니다.

타투 사진 올려드립니다.




원래 이런 스타일의 작업을 주로 하시는 분입니다.

저 그림 중의 눈알 부분만 손 위쪽에 문신으로 작업하고 싶다 하셧는데

아무래도 전사를 붙이거나 제가 그리면  저 분이 원하는 느낌이 나오지 않을 듯 하여

살 위에 직접 밑그림을 그려 달라 하엿습니다.

(만년필이라 피부에서 많이 번졋네요;;ㅎㅎ)





원본 그림과 같은 느낌의 눈알모양들입니다.

색이나 질감만 아니라면 그냥 피부 위에 볼펜으로 그린 그림으로 보이게 됩니다.

남이 보고 멋있어하는 문신을 추구하는분들과 내가 보고 좋아할 문신을 추구하는 분들의 기준점은 매우 다릅니다^^


서로 존중해 주셧으면 합니다 ㅎㅎ




이번 방문도 시키는 대로 잘 작업해 드렷습니다.


손님의 기준점이 확고하시다면 언제나 주문한 대로 맞춰드리려 무한노력중인

홍대 타투샵 타투라쿤이엇습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문신"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상담 부탁드립니다.

종이 위에 그려진 그림이라면 어떤 표현방식이건 최대한 비슷하게 뽑아 드립니다.

직접 그려오신 손그림, 프린터같이 피부 위로 옮겨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