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정말 오랫만에 타투이벤트 예고가 될지도 모르는 글입니다. 되면 한다.

(글 퍼가셔도 됩니다. 진짜 되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홍대 타투라쿤입니다.

 

디자인 관련 국가면허시험 중 제일 유명한 것이 시각디자인 기사이고 

좀 덜 유명한 시험종목 중 하나가 색채기사입니다. 

제 전공 관련 시험인데도 어쩌다 보니 작년 실기시험은 부끄럽게도 줄창 낙방을 해 버렸네요

제가 무려..ㅎㅎ 미대입시때도 안 하던 장수생이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일년에 세번밖에 없는 시험인데 벼라별(접수 사이트 오류, 접수사이트 다운, 수도권 정원초과, 시험문제지 인쇄오류, 기타등등등)일이 갖가지로 일어난 데다가 코로나 때문에 시험신청이 너무 힘들어ㅠㅠ 더이상 시달리는 일 없이 

이쯤 되면 붙을 때도 되지 않았나 싶은 마음 뿐입니다.

 

아무래도 간절함이 부족해서 벌어진 일인가 싶어 여러분의 관심과 도움을 받고자

합격기원 이벤트를 예고합니다. 너구리 붙으라고 같이 기도해 주세요.

너구리가 시험에 붙도록 하소서~

 

2022년도 1회차 실기정시에 합격한다면, 발표나는 날부터 한달간 컬러타투 관련 이벤트를 할 생각입니다.

크기제한은 일단 A4용지 1장 미만크기로 생각중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좀더 작은 면적으로 정할 수도 있습니다.

 

여태껏 타투라쿤의 영업 역사 상, 뭔가 한다고 내세웠다가 취소하는 일은 없었기 때문에

(공약 실행 100%의 타투라쿤입니다)

이번에도 붙기만 한다면, 무조건 이벤트는 약속대로 진행됩니다. 당연히 떨어지면 그냥 꽝이구요. ㅎ

 

너구리가 소원 푸는 날이 되길 바라는 여러분 모두의 기도가 필요합니다.

아직도 이 블로그를 구독중인 분들, 지나가다 들른 분들, 상담하러 오신 분들, 그 외 모든 분들의 마음을 모아 기원해 주세요. 붙는다붙는다 너구리. 이번시험은 통과한다구리.

 

그리고 덧붙여서.... 혹시 큐넷 관리자가 이 글을 보시게 된다면.......

제발 결제 단계에서 정원 오류나는거좀 어케 안될까요!!!!

제가 민원을 진짜 서른마흔다섯통을 걸어도 다 자기관할 아닌 분이 받습니다. 국가시험관리가 왜 이렇게 허술하고 속터질까요. 2021 3회차 실기 때 문제오류 난 후 대처는 떠올리기도 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