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타투라쿤 이벤트 예고 공지)/ 아곳에는 별도로 발표하지 않겟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라쿤입니다.

 

제가 주 플랫폼으로 사용하던 티스토리와 카카오스토리 (기타모든 다음 계열) 쪽에서 최근 빈번한 글삭제와 규제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긴 우여곡절과 슬럼프를 딛고 일어설 때가 되어 준비하는 와중에 이런 일을 겪게 되니 굉장히 당황스럽다 못해 감정이 격해지네요 ㅎㅎ


고객센터와 한참을 대화해도, 어느 부분이 문제인지에 대한 뾰족한 답변 없이, 심지어 발행도 안된 임시저장 상태로 글 수정과 작성 중에도 사진 업로드가 막히는 현상을 마주하게 되니 독수리타법으로 글쓰는 너구리 입장에서는 매우 안타까운 시간낭비가 일어나는 상황입니다.

 

제가 원래 이벤트을 벌일 때는 홈페이지 신청 위주로 일을 진행했습니다만
명확한 설명이 없는 한, 더이상은 티스토리라는 플랫폼은 더 이상 믿지 못할 것 같습니다.

 

기존 글과 댓글들을 전부 네이버나 기타 다른 곳으로 옮긴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만, 앞으로 작업한 사진과 글들은 전부 다른 곳에도 동일하게 올려야겟다고 생각중입니다.

 

 

이벤트 예고하겟습니다. 이번 이벤트 신청은 기존 홈페이지가 아닌,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도록 안내드릴 생각이며

자세한 내용은 곧 정리하여 *페이스북 타투라쿤 페이지*에 올리겟습니다.

새롭게 달리는 타투라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항상 여태껏 그래왓듯 *참여하는 분이 많아 선착순으로 끊는 일은 절대 없으니*

람 몰려서 기회 놓칠것 같다 생각하지 말고 안심하고 공유와 태그하시면 됩니다

 

너무 긴 방황이엇습니다. 제가 얼마나 과분한 사랑을 받았었는지 깨닫는 기간이었고, 수많은 막막한 미래를 미리 살다가 돌아온 100년같은 1년이엇습니다.
11월이 거진 끝나갑니다. 행복한 2019년의 마지막 12월 달이 되도록 함께 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