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투라쿤의 작업사진/동양풍 작업

어라?... 제가 실수로 이 작업사진을 안 올렷엇네요ㅎㅎ 동양화풍 공작문신입니다. 시술직후와 문신완성 후의 사진 전부 올립니다.

페이스북이나 지식인에는 올렷으면서 막상 원래 홈페이지에는 올리지 않고 있었네요..ㅎㅎ

저번 겨울에 작업햇던 이벤트문신입니다.


동양화풍 화조도 사진이 필요하여 작업한 문신이엇고, 

당시 마침 조건에 맞는 분이 신청을 해서 작업햇습니다.


꽤 유명한 화조도라 인터넷 어딘가에 이 공작도안 원본으로 다은 타투이스트가 작업한 사진 두어장이 굴러다닙니다만...

ㅎㅎㅎㅎㅎㅎㅎㅎ



뭐.. 일단 제가 작업햇지만, 제 포트폴리오로 쓰지 말라는 사진들이 좀 많아

그냥 더럽고 치사한 김에 새 사진만 올려버리겟다고 시작한 이벤트였습니다.

(실제 상담 와서 보시면 홈피에 올리지 않은 옛날 사진도 꽤 많습니다.)


피부색이 짙고 충격을 흡수하는 피부라

해사한 톤으로 나오기보다는 좀 오래된 족자나 병풍의 동양화같은 느낌의 문신으로 완성되엇는데

이 도안에는 이런 갈색 톤이 올라온 느낌도 멋스럽고 좋네요..ㅎㅎ










시술 직전과 발색 이후의 사진입니다. 

동일한 조명, 동일한 카메라, 동일한 세팅으로 찍었습니다.

(당연히 포토샵질은 출처표시 넣기용과 리사이즈용으로밖엔 사용하지 않앗습니다.)



스마트폰 폰카로 찍으면 이것보다는 좀더 채도가 높게 찍힙니다..ㅎㅎ











  다 아문 이후에도 그레이톤이 갈색 잉크로 보이는 까닭은 

포토샵 조정이나, 상처가 덜 나아 있어서가 아니라, 아예 처음서부터 저 색깔이 나도록 컬러잉크를 조절해 사용햇기 때문입니다^^



위 사진은 1차,2차 허물이 모두 벗겨져 색이 안정적으로 드러난 상태의 사진입니다.

이런 상태로 바디 오일을 바른 뒤, 작품용 고급 카메라로 사진작가가 촬영하여 포토샵 보정을 거치면

여러분이 많이 보시는 화보용 문신 사진이 됩니다.


심한 찰과상(오토바이 사고 같은) 등으로 피부가 벗겨져 나가거나 화상을 입지 않는 이상 문신은 이 상태로 쭈욱 보존되며

피부의 노화와 함께 자연스럽게 조금씩 빛이 바래어 녹아들어 한 장의 그림이 됩니다.^^




언제나 직접 작업한 사진만을 올려놓는 타투라쿤의 문신 너구리굴이엇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