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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투라쿤의 작업사진/동양풍 작업

다른 타투샵 작업을 단순연장햇습니다/ 대형타투/ 해태문신/ 봉황문신 /남자문신/16회차까지 문신전후사진 전부 올라갑니다.

타투라쿤은 미성년자의 작업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심신미약자/ 주취자/ 기타 면역&피부관련  질환이 있거나 임신중이신 분들의 문신은 작업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작업 시 마취크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레이저 문신제거는 병원과 상의하세요.(레이저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라쿤입니다. 기존 문신을 여러 가지 복잡한 이유로 인해

터치업이 아니라 단순 연장하여 반팔/ 반바지 사이즈의 대형문신으로 완성하엿습니다.

 

총 방문회수 16회로 끝낫으며, 회사 출장 사정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2019년도와 2022년도로 나누어서 작업되었습니다.

새로 이어붙인 쪽으로는 해태와 봉황(앵무새와 금계를 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 모란, 거북이를 새로 도안제작해서 넣어드렷는데,  19년도 9회차에서 의도치 않게 작업이 나누어지게 되어 봉황 뒤쪽으로 돌아간 불꽃 부분 사용 잉크가 품절이 되었습니다. 이 경우 조색을 해서 쓰더라도 사진처럼 색깔에서 많이 차이가 납니다.

 

아래쪽으로 모든 회차의 문신작업 사진을 올려드리며

사진촬영한 카메라 세팅이 계속 차이가 나기 때문에 회차마다 피부색이 전부 다르게 찍혓습니다.

한 회차당 문신 작업량이 얼마 정도인지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라인 표시하는 작업이 내부 면적을 채우는 작업보다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대형 작업의 경우 중간에 예고없이 작업이 중단되면 수습이 힘들어질 수도 있으니

못 나오게 되는 사정이 생기는 경우 꼭 한 회차 전 미리 말씀해 주시거나

처음부터 파트를 나눠 한 파트씩 완성해서 면적을 넓히는 것이 좋습니다.

 

 

 

문신용 밑그림을 몸에 옮겨붙일 때엔, 이처럼 당일 작업이 가능한 분량만큼만 나누어서 붙입니다.

용이나 뱀처럼 비늘이 많고 굴곡이 심한 동물일 경우, 아예 밑그림 작업 때 비늘을 전부 빼고 도안을 그린 뒤

피부 위에서 밑그림 없이 바로 문신을 그려 완성합니다.

(도안 고르실 때는 용 머리 부분 인상만 선택 가능합니다. 몸통 비늘부분까지는 샘플 스케치해 드리지 않습니다.)

 

세번째 타투작업 / 봉황의 꼬리 뒷부분과 모란, 기존 등에 있던 문신의 라인이 일부 연장되었습니다.

등쪽 가쿠배경은 사쿠라후부키로 새로 묶고 있습니다.

보통 벚꽃잎 색은 진짜 벚꽃 핑크색을 쓰지만, 이 손님은 예전 이레즈미 배경이 회색 베이스로 깔린 부분이 많아, 진한 루비색 꽃잎으로 잡았습니다. (매우 올드한 표현법입니다. ㅎㅎ) 

 

 

4회차. 반대쪽 해태부분 외곽선입니다. 배경 불꽃이 좀더 위쪽으로 시원하게 뻗으면 좋았었을 구도이지만 

이미 위쪽으로는 올라갈 공간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해태 몸의 무늬는 보라색 색선으로 표시햇습니다.

 

 

 

5회/ 컬러 면작업

대형 작업의 경우 면과 라인이 동시에 들어가거나, 교대로 작업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라인만 얼마예요? 라는 질문에 뭐라 딱히 대답하긴 곤란하며, 부득이 나누어 작업하게 되는 경우엔

원래 면적 가격의 60~70퍼센트 가격을 받습니다.

 

도안 제작이나 사이즈편집/  전체적인 문신 계획의 수립 및 이미지트레이닝/ 전사 밑그림작업/ 상담 등의 비용이

초반 작업에 전부 몰려 있습니다.

 

6번째 방문 시 작업한 문신부분/ 반대쪽 엉덩이 면적의 라인을 채우고, 전체적인 윤곽선을 워터라인으로 설정햇습니다.

(임시선은 3~4개월 이후 지워지는 표시이며, 제일 마지막 단계에서 세부적인 좌우대칭을 맞추게 됩니다.)

대체적인 라인작업은 이 날로 끝났으며, 이후부터는 면을 채우는 매그넘 작업이 진행됩니다.

 

이레즈미라기보단 한국민화나 채색화 같은 색감을 낼 계획이었으므로 베이스의 회색톤 작업은 전부 생략했습니다.

컬러잉크 베이스 위에 컬러잉크가 겹쳐서 올라갈 예정입니다.

 

 

 

 

등쪽 배경을 전부 구름무늬로 다시 채웁니다.

바람에 구름과 벚꽃이 감겨서 휘몰아치는 배경을 사쿠라후부키로 부르는데

원래의 기원은 해당화꽃 문신을 전신에 두른 유명한 수호지의 땡중 꽃스님 노지심이며, 중국 원작에서의 묘사로는 벚꽃이 아니라 해당화 무늬 문신이였다고 합니다.

(소설이 중국에서 일본으로 수입되면서 일본풍 소재로 삽화를 다시 그린 판본이 유행했습니다.)

 

양쪽의 용타투는 견적 문제 및 여러가지 이유로 손대지 않을 예정입니다.

 

8회차는 해태 몸통부분의 베이스톤/ 9회차는  등 쪽 빈자리마다 집어넣은 벚꽃에 색을 입혔습니다.

문신용 컬러잉크는 조색을 해서 쓰는게 아니라 파는 기존 색을 그대로 쓴다 하더라도

수입사 사정으로 인해 갑자기 품절처리되거나 재고 관리 상 더이상 수입을 하지 많는 색깔이 많기 때문에

될수 있으면 한 종류의 색은 하루에 몰아서 끝내는 걸 기본으로 합니다.

 

 

 

아래서부터는 3년 뒤 재방문 시의 타투작업 분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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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번째 방문입니다.  이전에 넣은 해태 부분은 발색이 끝난 상태입니다.(이 위로 다른 색이 일부 겹치면서 올라갑니다)

이 날은 해태 배경으로 감은 불과 봉황 머리와 몸의 붉은 계열 색깔을 전부 몰아서 넣었습니다.

레드퍼플-오렌지 사이의 색감을 먼저 넣은 후 노란색 계열은 나중에 다른 회차로 몰아서 올라가게 됩니다.

 

3년 후 방문이라 워터라인은 전부 지워져 있습니다.

원래는 배 부분 헤일로와 그 인근 표시선도 워터라인으로, 타투잉크 없이 표시해야 하는 부분이었는데

그냥 연한 잉크로 작업하길 잘 했네요..ㅎㅎ

저 부분도 지워져 있었으면 다시 다 잡아야 하는거라... 일을 이중으로 하게 됩니다.

 

 

 

 

 

 

11회차. 이날은 퍼플블루에서 옐로우그린까지의 색대를 작업햇습니다.

컬러 타투잉크가 검은색 타투잉크보다 점도가 높고 걸쭉해서, 큰 작업일수록 깔끔히 낚아내기 힘듭니다.

어차피 작업 직후 사진이 지저분하게 나올 뿐, 하루 이틀 뒤에 자연스럽게 지워지는 부분이라

과정 사진은 대충 찍는 편입니다..ㅎㅎㅎ

 

 

 

 

 

12번째 문신작업입니다. 이제부터 슬슬 면적이 들어차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날 작업분량은 컬러 타투잉크 중 레드퍼플과 오렌지입니다.

모란꽃의 색깔은 2종류로 마젠타 계열과 레드 계열 두 가지이며, 봉황새의 꼬리깃털은 레드퍼플과 오렌지로 형광느낌이 강하게 나도록 설정햇습니다

 

 

 

 

 

 

 

 

13회차~15회차는 검은색 배경가쿠 작업입니다.

목부분 이어지는 복과 쇄골쪽 외곽라인 전부 다시 잘랏습니다. 가슴에서 배 부분으로 넘어가는 곳의 가쿠는 아문 후에 한번 더 작업햇습니다.

 

 

13회차. 모란꽃 안쪽을 하늘색과 핑크색으로 대비되게 넣었습니다. 컬러작업이 끝난 후 블랙부분 배경타투를 작업합니다.

 

 

14회차 상반신 가쿠 작업

 

 

15회차/ 옆구리와 하반신 일부 작업/ 배경가쿠 검은색 잉크 넣었습니다.

 

 

 

 


16회차 마지막 작업입니다. 컬러작업 중 남은 부분인 라이트 옐로- 다크 옐로 계열 타투잉크 전부/ 그 외 자잘자잘한 컬러잉크를 먼저 넣은 후에, 검은 부분 마무리를 했습니다.

해태 외뿔 부분의 노란색 헤일로에 중간 단계의 노란색이 한번 더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외곽선이 최종적으로 수정됩니다.

 

처음 계획시 이레즈미의 탈을 쓴 민화, 혹은 검은 바탕의 자개장 느낌으로 완성되도록 계획하였으나

중간에 작업 맥락이 끊기면서 좀더 이레즈미 느낌이 강하게 완성되었습니다.

 

 

대형사이즈 타투의 너무 긴 기간의 분납이나, 2년 이상의 작업 딜레이는 비용 변경 문제때문에 매우 곤란하오니

최대한 타이트한 방문 간격으로 빠르게 완성시키는 쪽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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