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투라쿤의 작업사진/레터링

*Balagan*뒷목타투/ 손님의 의도로 일부러 비스듬하게 잡은 위치입니다

일부러 비스듬하게 잡은 뒷목 부근의 레터링과 팔부분에 작업한 거울문자(거울에 비쳐 볼 때 제 모양대로 보이는 필기법)숫자 레터링타투입니다.

 

저도 목부분 레터링을 잡을 때 이 위치로 해본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ㅎㅎ

손님이 워낙 정형적이고 틀에 박힌 걸 싫어하시네요.

이 위치에는 작선으로 하시면 너무 안 이쁠거 같아, 곡선만 살짝 넣어 드렷습니다.

 

이외의 다른 부위에도 문신을 몇번 해봤던 분인데

팁을 말씀드리자면, 컴퓨터 자판보다 작은~ 새끼손톱만한 크기 정도의 초미니 타투가 취향인 분들이라면

날 잡하서 한번 하실 때 4~5개 정도를 한번에 견적 받으시는 편이 제일 저렴합니다.

 

타투 가격이 크기에 따라 달라지는 건 맞는데, 저희도 기본가 개념이 있어서

어느정도 이하로 내려가면 그때서무터는 아무리 작아진다 해도 기본가는 받습니다.

(매장에 따라 기본 비용은 상이합니다.)

 

거울문자 손목 레터링입니다. 좌우 반전된 글씨가 특징입니다 ^^&

 

뒷목 정가운데도, 그렇다고 옆목도 아닌 위치입니다. 정면에서 볼 때는 보이지 않습니다.

 

레터링타투는 오타와 오역을 피하기 위해 손님이 직접 타자를 치거나 문장을 찾아 오셔야 하며(외국어의 경우), 웹번역기 및 자동번역기 사용으로 인한 어색한 문장이나 표현법은 제가 체크해 드릴 수 없습니다.

(한국어밖에 못한답니다 ^^)

 

날씨가 많이 무덥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모기도 조심하시고...ㅎㅎ

 

다음에 또 뵙겟습니다~

 

더보기

홍대 타투 잘하는곳,너구리가앞발로문신하는곳 리멤버러브캠프에서문신하던집 홍대적당히가성비괜춘한타투샵 사장님이 너구리인곳 문신하면 쬐끔은 아파요, 미성년자문의사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