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투라쿤의 작업사진/미니&패션타투

미니 종이배 패션타투/ 팔꿈치 옆 문신

안녕하십니까 홍대 타투라쿤입니다.

관절 꺾이는 곳 부근은 다른 곳보다 좀 더 아파서 문신용으로 추천드리지 않는 위치긴 합니다만

이런 정도의 간단한 패션타투라면 짧은 시간 내에 무리없이 끝낼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종이비행기 받아간 분이  또 하러 오셧네요. ^^

이번에도 비슷한 느낌의 종이배 한 척을 몰고 가셧습니다 ㅎㅎ

 

오시는 손님마다 자기 개성이 있고 취향차가 분명한 업종에서

손님 원하시는 대로 있는 힘껏 맞춰드리는 타투라쿤의 너구리 앞발

많은 사람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모드 말고 PC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모바일 모드로 읽으실 경우, 메뉴 카테고리를 활용해서 글을 읽으시면 주제별 사진보기가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타투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커버업이라고 해도 곤란하오니 조금만 기다렷다가 오세요*

*타샵 작업연장/터치업/커버업/마무리 가능합니다. 다만 원래 문신하던 곳에서 하는게 제일 쌉니다.*

아주 간단하게 그린 종이배/ 이런 스타일을 주로 좋아하는 분입니다.

 

 

 

다음 작업은 아마도 실제 자신의 손을 사진찍어서 그린 *횃불 든 철학자*가 될 예정입니다.^^ 작지만 재미있는 작업이 될 거 같네요 ㅎㅎ

 

 


펼침글은 태그입니다.

더보기

테스트글입니다.

#타투예약 #몸스타그램 서울에서문신하는곳위치, 다른매장타투고쳐주는곳 #홍대근처유명문신집 #라인문신 

남자도미니타투합니다. 유니섹스느낌나는타투사진샘플 팔꿈치문신 #남자팔문신 가벼운느낌의문신하는법 패션과장식으로서의tattoo. 10분안에끝나는타투입니다만 준비시간은별도로생각하심됩니다ㅎ 안무서운문신집/캐주얼한느낌의타투샵 /힙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