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투라쿤의 작업사진/동양풍 작업

호랑이 반팔문신/수묵화타투/ 2017년도 작업사진 누락

안녕하십니까 홍대 문신너구리 타투라쿤입니다.

 

제가 이 사진을 왜 홈페이지에 안 올렷는지...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소개로 방문하신 손님이 '친구가 한 수묵화스타일 호랑이 문신 사진은 왜 안올리냐'고 물으시더군요.

"읭???? 사진 혹시 있으면 한번 보여주실수 있나요??????" 하며 확인해보니 분명 제가 한 작업이 기억은 나는데

아무리 홈페이지를 뒤져봐도 없는 겁니다. 심지어 제가 이 작업사진으로 명함도 찍었는데

왜 없나 ㅎㅎㅎㅎㅎㅎㅎ 굉장히 재미있게 작업한 기억도 생생히 나는데;;;;;

 

손님 가시고 작업실 컴퓨터를 탈탈 털으니 그제서야 애매한 폴더에서 나오더군요 ㅠㅠ

그 분 오지 않으셧더라면 전 아마 사진 잃어먹은줄도 모르고 있었을 겁니다.

 

2017년에 작업했던 수묵화(동양화)스타일 호랑이문신 사진 올려드립니다. ^^

작업 직후와 약 한달 후의 문신 발색 비교사진도 같이 있습니다.

 

범내려온다. 범이 내려온다~

 

 

사실 이런 류의 타투작업 굉장히 즐기고 있습니다.^^ 너무 재미있었고 아문 이후 사진이 필요햇기 때문에, 문신한 부분이 아문 이후 한번만 더 재방문해 주십사 부탁을 드렷던 기억이 납니다.

위의 두 사진은 문신작업 직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백색을 살짝 넣었기 때문에 그 부분은 진물이 맺혀 분홍색으로 보입니다.

사실 이런 이미지라면 백색잉크를 넣으나 안 넣으나 거의 차이가 없기 때문에 보통은 안 넣는 편입니다.

 

화선지에 먹 번짐을 표현한 곳 중 맑은 회색으로 나올 부분도, 현재는 전부 붓기 때문에 제 색깔이 안 보이고 시커멓게 보이고 있습니다.

 

 

 

 

 

 

작업부위가 아물고 진물딱지가 떨어진 이후의 사진입니다.

사실 완전히 착색되어 제 색깔로 나오는 건 시술후 약 6개월 정도입니다만

작업 후 한달만 되어도 문신이 거의 제 색깔로 보이긴 합니다.

(이 이미지에서 색감이 아주 약간만 달라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 일반인들은 거의 못 느낍니다.)

 

검정 타투잉크부분이 색이 빠진게 아니라, 원래 회색으로 넣었던 부분이 작업 직후에는 제 색깔이 보이지 않다가

살이 아물고 붓기가 빠지면서, 각질에 붙었던 부분이 날라가고 원래 색으로 보이는 겁니다.

 

한달 전과 한달 후 타투발색 비교사진/붓자국 흉내를 낸 부분이 뚜렷히 구분되어 보입니다.

 

 

호랑이문신 몸 쪽의 노랑색도 핏기가 전부 가시고 투톤이 좀더 명확하게 보이고 있습니다.

전후사진을 나란히 붙여 놓으면 좀더 비교하기 편해집니다. ^^

 

의도한 건 아닌데, 홈페이지 메인 사진란이 전부 호랑이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ㅎㅎ

 



아래 공간은 태그입니다.

더보기

#홍대문신 #홍대타투 #호랑이문신 #호랑이타투  #범타투 #호랑이 #연필호랑이 #타투추천 #서교동 #홍대 #TATTOO #남자팔문신 #우정타투 #타이거 #호랑이삽화 #일러스트문신 #BG #반팔문신 블랙엔그레이에 약간만컬러잉크 @신기한문신스타일 @이것도타투가능한가요? /오렌지색 문신잉크 문신실제발색/ 수묵화호랑이그리는법 

범내려오는문신/ 범내려오는타투 범내려온다. 갈대에 호랑이 문신추천/ 여성호랑이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