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투라쿤의 작업사진/서양스타일 (B&G)(컬러타투)

목판화 스타일로 주문받은 파랑새와 연꽃 타투입니다/커버업이라고 생각햇는데 아니엇네요.

안녕하십니까. 타투라쿤입니다.

 

민중화가 오윤 님의 목판화 굵은 선 느낌으로 주문받아 스타일 카피한 타투작업입니다.

(링크를 누르시면 어떤 작업을 햇던 작가님이신지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커버업이라고 생각을 해서, 반대쪽 팔에 있는 기존 레터링타투 길이에 딱 맞도록 그린 건데

 

커버가 아니라 다른 곳에 새로 작업한다는 소리엿네요 ㅎㅎ

 

파랑새는 우리 나라에서 여름철에 번식한 후 가을에 떠나는 철새입니다.

동화책에 나오는 서양의 파랑새는 번역할 때의 이름만 파랑새이지 다른 품종의 좀더 작고 참새처럼 생긴 새입니다.

 

같이 그릴 꽃을 녹두로 할지 연꽃으로 할지 한참 고민하다가

커버업에 용이하도록 연꽃을 선택햇는데

 

새로 하는 타투작업인줄 알았으면 아마 녹두꽃을 그렷을 수도 있습니다.^^

 

평소와 좀 다른 표현법을 사용했지만 라쿤의 작업이 맞으며

인증을 위해 초안 스케치를 같이 올려 드립니다.

 

워낙 도안을 러프하게 잡는 너구리라 조금 민망하네요

반응 괜찬으면 계속 올리도록 하겟습니다

 

목판화 스타일의 다른 작업 원하시면 도안제작 주문 가능합니다.

 

조각도 칼맛은 듬뿍 넣어서 작업해 드리겟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졋네요. 출근길 감기 조심하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