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투라쿤의 작업사진/동양풍 작업

한국화타투(민화풍 타투)- 멀리 마산에서 수도권 상경(?) 한 디자인과 학생분의 작업입니다.

처음 주문상담 이메일 받앗을 때는 이레즈미-민화풍의 소그림을 주문하셧었고

이후 상담이 진행되어감에 따라 "이분이 원하는 것은 절대 이레즈미가 아니다"라는 것을 확신햇습니다^^


탱화(십우도)-풍속화 재해석본 느낌으로 작업한 소문신입니다.


머리만 누런 색의 흰 소와, 뿔 사이가 넓게 벌어진 황소 품종은 복을 가져다 준다고 하네요



"이 도안의 소그림을 이렇게 해 달라".. 며 자신만의 뜻이 있는 원본도안을 보내주신 분이고

도안과 작업의 최종적인 괴리;;; 를 설명드리기 위해 


받았던 원본 도안을 올려 드립니다...^^

(고문서의 목판 일러스트 스캔본입니다..)


취향 비슷한 분 만나서 반가웟습니다.

솔직히..타투 작업하면서 즐거웟거든요..ㅎㅎㅎㅎㅎ


라인 전체를 붓선 느낌을 카피해, 두께변화만 있는 게 아니라 다 아문 후에는 농도 변화도 보이니

좀 얼룩덜룩하다고 색이 빠진 것은 절대 아닙니다.


관리 이쁘게 잘 하세요~






아래는 받았던 원본 사진입니다;;;ㅎㅎㅎㅎㅎ^^